식당 후기

서울 양천구 오목교 맛집 <라멘트럭 목동점>

빵꾸순대 2021. 4. 12. 22:09
반응형

라멘이 땡기는 날이었다.

길 다니면서는 라멘집을 본 적이 없는데 막상 검색해보니 엄청 많더라;;

라멘트럭 목동점이 생겼다고 해서 여기로 결정.

오목교역 8번 출구에서 나오면 있는 큰 골목길을 따라 쭉 오면 중간에 이런 표지판이 보인다.

고개 돌리면 바로 있음.

유명한 상수 라멘트럭이 분점을 낸 곳이다.

보나마나 목동맛집으로 겁나게 뜨겠군.

11시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다.

조금 눈치보였는데 직원분들이 다 엄청 친절했다.

입구 바로 옆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직접 주문을 한다.

라멘 하나랑 신라멘 하나.

 

 

아침이니까 사이드메뉴까지는 필요없어.

세트는 조금 고민됐다.

나는 신라멘 하나에 애인 라멘에는 계란 추가, 면 추가.

주문번호 1번은 처음 찍어본다.

 

 

자리는 모두 카운터석.

라멘트럭 목동점 운영시간과 이용안내문.

연중 무휴라고 합니다.

메뉴 설명.

 

 

내가 고른 신라멘.

차슈가 다른 라멘집보다 유난히 부드럽고 맛있었다!

애인이 고른 그냥 라멘!

계란이랑 면이 추가되어있다.

차슈를 추가했어야 했는데..😭

오빠 라멘 안나왔었나보네.

빈그릇이네.

 

 

나도 거의 비슷하긴 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맛도 좋았는데 정면으로 보이는 주방도 너무 깨끗해서 좋았다.

오픈형 주방인데도 지저분한 곳이 종종 있는데 여긴 자신있게 오픈해 둘 만큼 청결해보였다.

맛은 별 다섯개!

직원분들 친절함 별 다섯개!

위생상태에 별 오백만개!

 

 


반응형
그리드형